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FX시티

사다리게임 파워볼 앤트리파워볼 배팅 분석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또깡 작성일20-07-31 14:48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sky2.gif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트로트전성시대의 정점을 찍을 ‘트롯 전국체전’이 명실상부 역대급 감독 라인업을 완성했다. 프로그램을 더욱 빛낼 배태랑 감독에 괴물신인까지, ‘트롯전국체전’을 향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KBS ‘트롯전국체전’은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에서 글로벌 K-트로트의 주역이 될 새 얼굴을 찾기 위한 대형 프로젝트로,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가 트롯명가 KBS가 손잡고 제작하는 대국민 트롯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제작이 확정된 직후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트롯전국체전’은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하고 안방극장 출격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미지 원본보기
‘트롯전국체전’이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오디션 프로그램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할 ‘트롯 전국체전’에서 고두심은 제주도를, 남진은 전라도, 김수희는 경기도, 주현미는 서울, 김연자는 글로벌, 설운도는 경상도, 조항조는 충청도, 박상철은 강원도를 대표할 감독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트롯 전국체전’의 감독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노하우는 물론 각 지역별 참가자들을 최고의 트로트 신예로 완성시킬 계획이다.홀짝게임

또한 신인 트롯 가수와 트롯 가수 지망생 등이 대중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트롯 전국체전’에는 괴물 신인들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 화려한 무대 매너를 십분 발산하며 ‘트롯전국체전’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미지 원본보기
‘트롯전국체전’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KBS, 포켓돌스튜디오
‘전국 트롯 체전’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 지상파 방송 3사에서 소위 말하는 ‘대박’을 친 작가와 PD들 10여명이 모여 어벤져스 프로젝트팀을 편성, 가요제작자들까지 합심한 가운데, 전 국민 통합이라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는 ‘전국 트롯 체전’을 통해 어떤 숨은 보석이 발굴될지 주목된다.
라이온즈파크 홈팀 라커 내 살라디노가 사용하던 사물함. 주인이 떠난 자리에 68번과 개인 사물만이 덩그라니 남아 있다.
라이온즈파크 홈팀 라커 내 살라디노가 사용하던 사물함. 주인이 떠난 자리에 68번과 개인 사물만이 덩그라니 남아 있다.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의 2020 KBO 리그 경기가 3일 잠실구장에서 열렸다. 사진은 삼성 살라디노. 잠실=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0.06.03/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의 2020 KBO 리그 경기가 3일 잠실구장에서 열렸다. 사진은 삼성 살라디노. 잠실=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0.06.03/
[대구=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아듀! 코리아'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선수 타일러 살라디노(31)가 동료들과 아쉬운 작별을 나누고 떠났다.

살라디노는 30일 저녁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 샌프란시스코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전날인 29일 열린 한화 이글스전이 열리기 직전 라이온즈파크를 찾은 살라디노는 동료와 코칭스태프를 만나 작별의 인사를 나눴다.

다음날인 30일 낮 12시 대구를 떠나 인천공항으로 이동했다. 함께 동행하겠다는 전담 통역의 배웅을 끝내 만류하고 홀로 차에 올랐다.

살라디노는 삼성 외인 역사의 한 페이지에 안타까움으로 기억될 선수다.

팀을 위해 여러 포지션을 오가며 공수주에서 투혼을 발휘하다 허리 부상을 했고, 결국 교체 원인이 됐다.

누상에 나가면 온 몸을 날리는 헤드퍼스트 슬라이딩으로 도루를 시도했다. 내·외야를 오가며 다이빙 캐치도 서슴지 않았다.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KIA타이거즈의 경기가 14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렸다. 삼성 살라디노가 7회말 2사 1,2루에서 몸에 맞는 볼로 출루하고 있다.

대구=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0.07.14/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KIA타이거즈의 경기가 14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렸다. 삼성 살라디노가 7회말 2사 1,2루에서 몸에 맞는 볼로 출루하고 있다. 대구=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0.07.14/
허리 통증이 회복될 무렵 KIA전에서 하필 아팠던 허리를 강타당했다. 허리가 치명적으로 악화된 이유였다.

운동을 하지 못한 채 회복 치료에 전념하던 살라디노는 자신의 대체 외인 다니엘 팔카 영입 소식을 접했다.

자신의 퇴출을 담담하게 받아들인 그는 조용히 짐을 챙겨 하루 만에 떠났다.

선수단 모두 좋아했던 부드럽고 친절한 인성의 소유자.

"내 캐치볼 파트너였다"던 고참 내야수 이원석은 "늘 열정적으로 했던 친구라 모든 선수가 빨리 돌아오기를 기다렸는데"라며 아쉬워했다. 그러면서 "이국에서 생활해야 하는 외국인 선수들의 마음을 알겠더라. 얼마나 외롭고 말할 사람도 없고 힘들지 이제야 이해가 간다"고 마음 아파했다.

2020 KBO리그 두산베어스와 삼성라이온즈의 경기가 18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경기전, 삼성 살라디노가 두산 코치진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잠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0.06.18/

2020 KBO리그 두산베어스와 삼성라이온즈의 경기가 18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경기전, 삼성 살라디노가 두산 코치진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잠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0.06.18/
지난 3월 초 코로나19 여파로 시즌이 늦어질 수 있다는 소식에 살라디노는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11월에 약혼녀 헤나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만에 하나 코로나 사태로 개막이 늦어져 시즌이 길어지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사태가 진정돼 개막을 빨리 시작해 차질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소연 한 바 있다.

불의의 부상으로 시즌 절반도 치르지 못한 채 갑작스레 짐을 싸게 된 살라디노.

라이온즈파크 선수단 라커 내 등번호 68번이 달린 사물함에는 그가 사용하던 언더셔츠, 모자, 스파이크 등 미처 챙기지 못한 개인 사물만이 덩그라니 남아 돌아오지 않을 주인을 기다리고 있었다.

2020 KBO리그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4회말 1사 1,2루 LG 김민성의 안타성 타구를 삼성 좌익수 살라디노가 잡아내고 있다. 잠실=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0.06.02/

2020 KBO리그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4회말 1사 1,2루 LG 김민성의 안타성 타구를 삼성 좌익수 살라디노가 잡아내고 있다. 잠실=박재만 기자


박정호 SK텔레콤 대표/사진제공=SKT

[서울경제] SK텔레콤(017670)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여파로 확산 중인 비대면(언택트) 조류 속에서 새로운 성장의 돌파구를 모색하고 있다. 코로나19 충격으로 국내외 경제가 침체돼 사업 환경은 악화됐지만 그 동안 축적해온 디지털 역량과 기술로 타사와 차별화된 혁신서비스, 혁신경영에 나서는 중이다.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은 지난 6월 을지로 본사에서 열린 ‘비대면 타운홀’ 행사에서 포스트 코로나 전략을 발표했다. 박 사장은 “전 세계적 언택트 트렌드는 초연결성을 제공하는 ICT기업에게 위기이자 기회”라며 “이동통신부터 뉴(New) ICT사업, 기업 문화까지 새로운 시대에 맞게 혁신의 속도를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사장은 “디지털 시대에 맞게 각 사업 특성을 고려한 신(新)평가 모델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신규 사업에 대해서는 “당장 손해가 되더라도 모든 신사업을 AI, 클라우드화하는 변화를 시도해야 새로운 기회가 생긴다”며 “디지털 시대에는 뉴 ICT 상품을 더 많은 회사에 개방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SK텔레콤 모델들이 언택트 시대에 맞춰 도입된 ‘바로도착’서비스를 시연하고 있다. /사진제공=SKT



SK텔레콤은 본사가 아닌 집에서 10~20분 거리의 사무실로 출근하는 ‘거점 오피스’도 확대하기로 했다. 또한 정보통신기술(ICT)로 업무효율을 높이는 스마트솔루션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구성원들의 재택근무 데이터를 바탕으로 일하는 방식을 정교화하는 ‘디지털 워크2.0’을 추진한다.파워볼실시간

SK텔레콤은 언택트 시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3대 유통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고객 있는 곳으로 SKT 매장이 직접 찾아가는 컨시어지 서비스 ‘바로도착’서비스가 그 대표 사례다. SK텔레콤은 고객이 온라인 주문을 하면 원하는 장소가 어디든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온라인 투 오프라인(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바로도착’을 선보였다. ‘바로도착’은 고객이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주문하면 인공지능(AI)이 고객과 가장 가까운 인근 SK텔레콤 매장을 연결해 해당 매장에 근무하는 T매니저(매장직원)로 하여금 주문 즉시 고객을 직접 찾아가도록하는 컨시어지(Concierge) 서비스다.

SK텔레콤 매장은 ICT와 보안 전문가의 컨설팅을 기반으로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철저히 보호하는 ‘프라이버시(Privacy) 청정 매장’으로 새롭게 탈바꿈한다. SK텔레콤은 ‘Privacy청정 매장’ 구축으로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고 떠나는 모든 과정에서 정보 유출 가능성을 최소화 해 고객 피해를 예방하고, 유통망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SK텔레콤 모델들이 언택트 시대에 맞춰 ‘프라이버시 청정매장’ 등에 적용되는 안심거래 키오스크 시스템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SKT
SK텔레콤은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의 저장 데이터를 복구 불가능한 수준으로 삭제하는 ‘프라이버시보호 AI키오스크(안심거래 키오스크)’를 7월 말 900개 매장을 시작으로 9월까지 전국 2,500개 매장에 순차 보급한다. ‘프라이버시 보호 AI키오스크’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포렌식 불가로 인증 받은 ‘난수랜덤방식’을 사용해 휴대폰에 저장된 정보를 복구 불가능한 수준으로 삭제하고, 이에 대한 인증서 발급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본인이 사용하던 휴대폰의 데이터를 스스로 안전하게 삭제 및 관리할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매장 직원을 전문가 수준의 정보보호 지식을 보유한 ‘보안 컨설팅 전문가’로 육성해 고객 상담 시 ‘고객정보 보호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언택트에 대한 사회적 요구 부응 및 ICT를 활용한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고객이 모든 업무를 스스로 처리하는 무인매장을 올해 9월 선보인다. 무인매장은 입장(셀프 체크인)부터 스마트폰 비교, AI기반 요금제 컨설팅, 가입신청 및 휴대폰 수령 등 개통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고객 스스로 처리할 수 있는 토탈(total) 서비스를 제공한다. /민병권기자

1915년 발표된 폴 스트랜드의 <맹인>. 리얼리즘 사진의 정수를 보여준다.


코로나19의 잔잔한 위협 중에 열린 한 사진전이 화제가 됐다. 사진가 고 임응식의 회고전 〈부산에서 서울로〉(스페이스22)이다. 임응식은 ‘리얼리즘 사진’ 이론과 운동의 한가운데서 활동했던 작가다. 이른바 ‘생활주의 사진’. 〈부산에서 서울로〉는 1946년에서 1960년에 이르는 15년 동안 그의 작품을 전시했다.

이 사진전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작품은 〈구직〉이다. 1953년 서울 미도파 건물 앞에서 찍은 이 사진에는 한 청년이 ‘求職(구직)’이라고 쓴 팻말을 허리에 두르고 있다. 이 작품이 다시 화제로 떠오른 이유는, 원본 필름의 밀착 프린트와 그것을 확대 인화한 사진 두 장이 최초로 공개되었기 때문이다. 원래 이 사진은 공개될 때부터 꾸준히 ‘연출’설이 제기되어왔다. 비록 벙거지를 뒤집어쓰고 있지만 청년은 꽤 말끔해 보인다. 더욱이 팻말에 쓰인 한자 ‘求職’도 세련된 필체다. 그래서 이 사진은 “원래 상업사진으로 연출한 것이다. 내가 현장에서 봤다”라는 그럴듯한 풍문이 진실처럼 돌았다.

하지만 이번 전시장에서 원본 필름의 사진을 본 결과, 상업사진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렸다. 사진은 연속으로 단 두 장, 가로와 세로 프레임으로 각각 촬영되었다(상업사진의 경우엔 상당히 많은 횟수의 촬영이 이뤄진다). 아마 임응식은 서울 명동을 지나다가 이 청년을 발견하고 약간 떨어진 거리에서 2회 촬영한 듯하다. 두 장 중에 세로 프레임의 사진을 골라 구직 청년을 확대한 반면 주변의 정보(한글 간판 등 각종 사물)를 삭제해서 발표했다. 그렇게 완성된 〈구직〉은 한국 사진사에서 생활주의 사진의 대표작으로 남았다.

이번 사진전으로 〈구직〉은 연출된 사진이라는 오명(생활주의 사진론에서는 연출을 극도로 혐오한다)을 벗을 수 있게 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모방이라는 혐의는 더 짙어졌다. 1915년 발표된 미국인 사진가 폴 스트랜드의 〈맹인〉과 너무 유사하다. 해외 사진에 견문이 넓었던 임응식이 이 유명한 작품을 몰랐을 리 없다. 나는 전시장에 걸린 다른 50장의 사진보다 이 사진들(원본 두 장과 발표작 한 장)을 더 오랫동안 바라보았다. 특히 발표작은 〈맹인〉과 비슷한 듯 다르다. 두 사진 모두 리얼리즘을 표방했지만, 〈구직〉이 회화처럼 정갈한 구도 속에 인물을 배치한 반면 〈맹인〉은 날것처럼 생생하며 직설적이다. 또한 〈구직〉의 경우, 주변 정보를 삭제함으로써 이 청년이 구직을 하게 된 배경을 알 수 없다. 그러나 〈맹인〉은 목에 단 배지를 통해 촬영 대상인 노인이 ‘뉴욕시에 의해 공인된 부랑자이자 구걸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 실업자’라는 사실을 보여준다. 비평가 존 버거는 폴 스트랜드의 이 사진에 대해 “인물의 존재감뿐 아니라 삶에 대한 시각적 증거를 제시한다. 어떤 차원에서 그 삶의 증거는 사회적인 발언이지만 또 다른 차원에서 그런 증거는 다른 이들이 살아온 삶의 총체성을 시각적으로 제시하는 역할을 한다”라고 썼다.

팻말만 들지 않았을 뿐인 구직자들


이런 측면에서 볼 때 한국형 리얼리즘 사진인 생활주의의 특징을 알 수 있다. 해방 후 좌우 대립이나 한국전쟁을 거치며 생성된 ‘빨갱이 혐오’가 리얼리즘 사진마저 ‘탈정치적’이며 ‘탈역사적’인 형식으로 탈바꿈시킨 것이다. 오늘날에도 불편한 사진은 대중들의 각광을 받지 못한다. 그 속에 담긴 사상은 언제나 불온하고 이로 인한 각성은 사회적 윤리를 위협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실업이 증가하고 수입 역시 반토막 나고 있다. 이와 함께 부의 격차는 나날이 벌어진다. 누구에게는 위기이고 누구에게는 기회다. 〈부산에서 서울로〉 전시장을 나서면 강남역사거리다. 그곳에 서면 한국 정부도 어쩌지 못하는 거대한 자본의 마천루가 솟아 있다. 그 아래 돌아다니는 구직자들은 단지 팻말만 들지 않았을 뿐이다. 그럼에도 사진은 무력하다.


[OSEN=연휘선 기자] YG 대형 신인 트레저(TREASURE)가 첫 싱글 앨범 발매 두 시간을 앞두고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 '더 퍼스트 스텝 : 챕터 원' 데뷔 카운트다운 라이브(TREASURE 'THE FIRST STEP : CHAPTER ONE' DEBUT COUNTDOWN LIVE)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트레저 멤버들은 환한 미소와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파스텔 톤의 배경과 스타일링에서는 트레저 멤버들의 순수하면서도 밝은 면모가 고스란히 담겨 전해졌다.

8월 7일 오후 4시부터 약 2시간 동안 네이버 VLIVE에서 진행될 방송에서 트레저는 자신들의 첫 싱글 앨범 소개부터 티저 코멘터리 토크, 타이틀곡 'BOY'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에피소드 토크 등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했다.

특히 멤버들은 트레저 메이커(팬덤)와 함께하는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진솔한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트레저의 데뷔 과정 및 앨범과 관련한 궁금했던 질문에 멤버들이 직접 답하며 소통할 계획. 질문은 트레저 V앱 포스트를 통해 네이버 폼에 접속, 오는 8월 4일 낮 12시까지 응모할 수 있다.

트레저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그룹이자 빅뱅, 위너, 아이콘에 이은 YG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글로벌 음악팬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12인으로 구성된 트레저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133만명,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훌쩍 넘겼다.파워볼게임

팬들의 사랑이 이어지며 K팝 신인 그룹 중 최단 시간 안에 빌보드 '소셜 50'차트에 진입했으며, 현재 14위로 5주째 차트인에 성공했다. 또한 데뷔도 안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빌보드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YG셀렉트와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 예약 판매 중인 트레저의 데뷔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은 이틀 만에 선주문 10만장을 기록하는 등 예사롭지 않은 돌풍을 예고했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BOY'와 '들어와(COME TO ME)'가 수록됐다. / monamie@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